실시간 소보신문고기사 수입 리스차량 답이 없는 A/S 접수 처리 불능 !2019/12/23 Q: 서울 강서구에 거주하는 회사원 인 k씨는 12월초 Benz차를 리스로 계약, 인도 받았는데 바로 차에 경고 등이 들어와서 계약한 딜러에게 연락했더니 딜러가 본사에 확인 후에 접수가 안된 사항 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A: 본지가 Merdeses Benz Korea에 문의한 결과 자기들은 차 수입만 하고 판매와 AS 는 각 딜러 사가 한다는 답변 이었습니다. 딜러는 본사에 미루고 본사는 딜러에게 미루기만 한다면 소비자는 어떻게 ... 영업시간 종료 후, ATM기 잦은 오작동 ?2019/12/23 Q: 국내 굴지의 편의점들과 대형 시중 은행 들이 제휴하여 은행 영업시간 종료 후에도 수수료 없이 ATM 기에서 현금인출이 가능하게 서비스가 시작 되었을 때 많은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작은 혜택이지만 감사할 일이다. 그런데 기계이다 보니 가끔 오작동으로 고장 나 서비스 불능이 되기도 한다. 인천 구 월동소재 S편의점 L카드ATM기 의경 우 오전9시30분에 안되었는데 저녁5시30분에도 여전히 안되었다. L카드 ATM기 관리회사에 문의하였다. A: 담당자의 답변은 통신 장애나 기기오작동 문제가 생기면 편의점. ATM기기번호를 바로 신고해야 신속 조치가 가능하다는 답변입니다. 기왕에 소비자들을 위한 무수수료 서비스 라면 기기관... 광역버스 요금 체계2019/07/13 Q:인천에서 강남 가는 9100번 버스의 요금은 2650원인데 서울 교대역에서 하차할 때 500원이 더 결재되는 이유는 무엇인가?A:인천광역시 광역버스 감독기관의 답변은 광역버스의 요금 결정은 택시와 같이 기본료 2650원에 30km부터는 거리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고 한다. 이런 요금 체계가 소비자보다는 업자 위주의 정책이 아니냐는 지적에 차후 결졍 때는 소비자 위주의 긍정적 검토를 하겠다는 답변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