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게임기 고장-A/S 불만 고발
기사입력 2021.11.20 06:51 조회수 534
-
Q: 고객L씨는 자녀들을 위해 한국닌텐도사 제품 게임기 몇 종을 사주었는데 그런데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아 그 중 한 개가 고장 나 제품회사에 a/s를 요청하였는데 영수증이 없다 하여 주요부품 대는 내야 한다고 하는데(제조일자1년 이상경과)되어 무상a/s는 안 된다 고해서 본지에 민원이 접수되었습니다.
A: 본지는 그 내용을 한국니텐도사에 메일로 보내 합리적 해결을 촉구하였습니다. 그러나
한국닌텐도 측은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본지는 기업들이 기술개발이 나 판매실적 만이 아니라 소비자보호에도 소홀하지 않아야 소비자의 사랑 받는 존경 받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저작권자ⓒ소비자보호신문 & cp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댓글0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