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이여 안녕! - 자가치유시대 개막
-
통증이여 안녕! - 자가치유시대 개막
지난 6월8일(토) 오후 3시30분 서울역 소재
한일빌딩9층 공간 모아 강당에서 "마법패치
통증치료 세미나"가 열렸다.
국내 유수한 의학서적 출판사인 도서출판 정담(김정찬)이 주최하고 국내 근골격계 통증치료의 최고 권위자인 후생의원 문준호 원장이 주관한 행사였다.
(의학서적 출판사인 도서출판 정담 김정찬대표)
세미나 시작 1시간 전부터 몰리기 시작한 세미나 참가자 들은 시작 시간이 되자 자리를 가득 채웠다.
이와 같이 많은 참가자들을 볼 때 뿌리깊은 나무 와 같은 정담의 위상과 30년 내공의 문준호 원장의 경력이 어우러진 결과 인 것 같다.
세미나 행사는 김정찬대표의 기념사와 내빈의 축사에 이어서 문준호원장의 "스마일 마법패치"를 개발 하게 된 동기와 세미나 참가자들 에 대한 "현장시연"이 있었다.
그리고 모든 참가자들에게 "기적 같은 통증치료" "놀라세요 3분기적 허리혁명"책2권과. 패치1세트. 벨트1개씩이 참가선물로 제공되었다.
그러면"스마일 마법패치 셀프치유"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문준호 원장의"기적 같은 통증치료"196면2항에"많은 질병의 근본 원인은 자율신경실조로 인해 에너지가 부족하여 체액 또는 대사 산물의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발생한다.
스마일! 마법패치 통증 셀프치료요법은 자율신경 기능을 회복시켜 각종 질병을 치료한다."
이 치료법으로 병원에서 약물을 최소로 쓰고
수많은 무릎'다리' 발목 치료는 물론 목, 어깨,
허리통증 및 각종 질병을 치료 하였다.
아울러 이 치료법은 우리 몸의 면역력 이 증가되어 건강이 증진됨을 알려드린다.
결론
2021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이 발표한 척추질환 환자수는 1331만 명 여기에 목, 어깨, 무릎, 발, 등 나머지 근골격계 환자를 포함한다면 전체인구의 50%이상이 고통가운데 산다고 볼 수 있다.
삶의 질이 떨어질 뿐 아니라 그로 인한 과중한 비용부담은 또 다른 고통이다. 모든 면에서 취약한 노령인구들에게 문준호 원장의 "스마일! 마법패치 셀프치유"요법의 출현은 낭보가 아닐 수 없다.
근골격계 질병으로 고통 받는 수많은 사람들이 "마법패치 셀프치유"도움을 받아
"통증이여 안녕! -스마일! 하고 외칠 날을 기대해 봅니다.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