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 - 마리오아울렛

‘2019 국가서비스대상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06.28 20:15 조회수 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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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

 

마리오아울렛, 도심형 아울렛 부문

 ‘2019 국가서비스대상 대상’ 수상

 

 

보도자료_마리오아울렛 기업 이미지.jpg

                                                       (마리오아울렛 전경)

 

 

(2019년 6월 26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6월 26일 (수) 그랜드힐튼 서울에서 열린 ‘2019 국가서비스대상’에서 도심형 아울렛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 영예를 안았다. 

2001년 마리오아울렛은 국내 최초 정통 패션 아웃렛으로 구로공단에 등장했다. 황무지 구로공단을 패션타운으로 변화하는 데 앞장섰으며, 750개 이상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보유한 대규모 도심형 아웃렛으로 성장했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규모 전관 리뉴얼’ 진행

 

마리오아울렛은 이미 가산디지털단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지만, 현재 모습에 안주하지 않는다.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한다. 그 일환으로 지난 2018년 4월 ‘대규모 전관 리뉴얼’을 진행했다. 지역 고객에게 굳이 교외로 나가지 않아도 도심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여가 공간’을 선사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대규모 리뉴얼을 통해 마리오아울렛은 쇼핑부터 여가, 문화, 식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 쇼핑공간으로 거듭났다. 특히 마리오몰(3관)은 패션부터 놀이 및 문화여가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구색을 완비했다. 6층 ‘영풍문고’에서는 도심 속 문화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VR 게임, 락 볼링장 등이 갖춰진 ‘G2Zone’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오락을 즐길 수 있다.

도심 속에서 모든 것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원데이 스테이 공간’을 구축해 마리오만의 강점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최근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신선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시한 것이다.

 

지역 사회에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

마리오아울렛은 회사 발전만 생각하지 않는다. 회사 발전과 함께 늘 지역 사회의 동반 성장을 고민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사회활동에 적극적이다. 지역 이웃을 위한 활동으로 ‘구로구, 금천구 농아인 협회 행복나눔 바자회’와 ‘금천구 저소득층 희망플러스 꿈나래통장사업’에 참여했으며,  장애우를 후원하는 금천구 여성 합창단 ‘금나래합창단’의 정기 연주회를 지원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지난 연말 12월 27일 독산4동복지협의체에서 진행하는 '겨울 내의 나눔 행사'를 후원하며 저소득 가정 120가구에 기능성 내의를 선물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힘쓰고 있다.

 

 

About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대한민국  패션 정통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유명브랜드의 품질 좋은 상품을 365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합리적 쇼핑 명소이다. 3개 관으로  이뤄진 타운형 쇼핑시설로, 1관은 2001년, 2관은 2004년, 3관은 2012년에 오픈하였으며 2013년에는 1관을 증축 오픈하였다. 최근에는 2018년 4월 전관 리뉴얼을 진행해 ‘도심 속 문화 휴식 공간’으로 거듭났으며, 750여개의 남성복, 여성복,  아웃도어, 리빙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위치: 1호선 및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울렛역 4번 출구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23호) 

Ÿ 설립일: 1980년 8월 17일

 대표이사: 홍성열

담당자문의처: 마리오아울렛경영지원본부홍보팀

이현경사원 • 02-2109-7217 • 010-8747-4819 • hk.lee@emario.co.kr

   
[장인섭 기자 mindjang@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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