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금천 하모니 벚꽃축제 지원
기사입력 2019.03.30 17:28 조회수 1,112
-
마리오아울렛, 금천 하모니 벚꽃축제 지원
-
4월 5~6일 금천구청 일원 및 안양천 일대서 열려
-
‘금천, 색(色)을 입다’…생활/생물의 다양성을 포용하는 색으로 연출
(2019년 3월 13일)
“금천, 색(色)을 입다’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이 금천구와 금천문화 재단이 주최하는 ‘하모니 벚꽃축제 2019’를 지원한다.
오는 4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금천구민과 G밸리 근로자들이 함께 하는 벚꽃 나들이 행사로, 벚꽃의 인문학적/철학적 관점을 공연과 시각적인 예술의 결합을 통해 연출하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의 프로그램은 5일 저녁 7시 30분에 시작되는 ‘금천을 주제로 구성된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참여 경연대회인 ‘우리동네 슈퍼스타’, 금천 하모니오케스트라의 ‘폐막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행사기간동안 안양천 일대에는 ‘쉼 그리고 예술이 있는 산책구간’을 마련해 주민들이 한가로운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산책구간에는 버스킹 공연, 마임공연 등도 진행되며, 푸드트럭을 배치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할 계획이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당사의 사업장이 위치한 금천구에서 매년 벚꽃축제를 기획해 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 같은 주민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 우리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되는 일이라 생각돼 매년 행사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소비자보호신문 & cp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댓글0
- 위로